고객센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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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상해한스는 체계적인 네트워크관리를 통하여 고객에게 현지화적이고 편리한 서비를 제공한다. 또한 새로운 고객, 기존 고객에게 즉각적이고 효율적이며 체계적인 서비스로 리튬과 태양광 설비에서의 “턴키프로젝트”를 제공한다.
     비포서비스:
      고객의 수요에 따라, 사용자의 입장에서 출발하여 착실한 기술의견 및 관련 제품자료를 제공한다; 고객의 여러 질문을 답변한다; 기술의 가능성에서 출발하여 고객에게 리튬 및 광복설비에 대한 시장분석을 한다; 가공기지를 제공하여 고객의 현장시찰과 조사를 돕는다.
     판매중 서비스:
      고객을 위하여 모든 제품의 취급설명서를 제공한다; 고객의 가공현장에 대하여 현지 조사를 한다; 현장 실제 상황에 따라 고객의 기획, 작업장 디자인 및 수도, 전기, 가스를 설치작업을 협조한다; 고객기술담당자에게 기술교육을 한다.
      납품전 고객 기술담당자에게 취급, 유지보수와 안전보호 등 체계적인 교육을 한다; 설비가 고객 작업장에 도착후 기술담당자에게 재교육하고 설치 및 시운전을 동시 진행하여 기술담당자가 설비취급방법을 능숙하게 다루도록 한다.
     애프터서비스:
      제품 외부가공품은 글로벌 일급 구매패턴을 사용하고 엄격하게 국제표준과 국제리튬 및 태양광업의 생산공정표준에 따라 생산가공하여 제품의 품질, 안정성을 보증할 수 있다.